콘텐츠로 건너뛰기

[홈플래닛 M20KE] 전자레인지 다이얼식 20L 화이트

홈플래닛 전자레인지 다이얼식 20L M20KE/화이트은 편리하고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전자레인지입니다. 이 제품은 다이얼식으로 조리 시간과 강도를 조절할 수 있어 사용이 매우 간편합니다. 20L의 용량은 작은 가정이나 식당에서도 충분한 양의 음식을 조리할 수 있게 해줍니다. 화이트 컬러로 디자인되어 주방 인테리어에도 잘 어울리며, 심플하고 깔끔한 외관이 인상적입니다. 이 전자레인지를 사용하여 다양한 요리를 쉽고 빠르게 완성할 수 있습니다. 강력한 성능과 신속한 조리 시간으로 효율적이고 맛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홈플래닛 전자레인지 다이얼식 20L M20KE/화이트는 식사 준비를 간편하게 해주는 신세대 전자레인지입니다.





제품 정보

홈플래닛 전자레인지 다이얼식 20L M20KE/화이트

항목 내용
제품명 홈플래닛 전자레인지 다이얼식 20L M20KE/화이트
용량 20L
고주파 출력 700W
소비전력 1050W
조작 5단출력, 다이얼식
도어열림 핸들
조리 기능 해동
부가 기능 크기(가로x세로x깊이): 440x259x358mm



상품리뷰 확인하기

홈플래닛 전자레인지 다이얼식 20L M20KE/화이트는 용량이 20L이며 고주파 출력은 700W, 소비 전력은 1050W입니다. 조작은 5단출력으로 다이얼식으로 되어있고, 도어는 핸들로 열립니다. 이 제품은 해동 기능이 있으며 크기는 440x259x358mm입니다.

다이얼식 20L 전자레인지 소개

홈플래닛 전자레인지 다이얼식 20L M20KE/화이트는 가정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전자레인지입니다. 이 제품은 20L 용량을 가지고 있으며, 고주파출력은 700W, 소비전력은 1050W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전자레인지의 조작은 5단출력 다이얼식으로 간편하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또한, 문을 열고 닫을 때는 핸들을 사용하여 쉽게 도어를 열고 닫을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들은 손쉽게 음식을 조리할 수 있습니다.

해동 기능은 이 전자레인지의 부가 기능 중 하나입니다. 해동 기능을 이용하여 얼어 붙은 음식을 손쉽게 해동할 수 있습니다. 이는 바쁘고 시간이 촉박한 사람들에게 특히 유용한 기능입니다.

이 전자레인지의 크기는 가로 440mm, 세로 259mm, 깊이 358mm입니다. 이와 같은 크기로 인해, 홈플래닛 전자레인지 다이얼식 20L은 주방 공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작은 공간에도 효과적으로 설치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전자레인지 다이얼식 20L의 편리한 사용성

홈플래닛 전자레인지 다이얼식 20L은 사용자들에게 많은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다이얼식 조작 방식은 사용자들이 간단하게 전자레인지의 출력을 조절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음식의 종류나 조리 시간에 따라 알맞은 출력을 선택하여 맛있고 완성도 높은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다이얼식 조작 방식 외에도, 핸들을 사용한 도어 열림 방식은 사용자들에게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음식을 넣거나 꺼낼 때 힘을 덜 소비할 수 있으며, 문을 쉽게 열고 닫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능들이 전자레인지 사용 경험을 편리하고 쾌적하게 만들어줍니다.

또한, 해동 기능은 바쁜 일상 속에서 시간을 절약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얼어붙은 음식을 빠르게 해동할 수 있어서, 급하게 식사 준비해야 하는 상황에서도 손쉽게 음식을 해동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들은 시간과 노력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전자레인지의 소형 크기는 작은 주방 공간에서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해줍니다. 가로, 세로, 깊이 크기가 적절하게 설계되어, 홈플래닛 전자레인지 다이얼식 20L을 설치하는 데 큰 부담을 느끼지 않습니다. 이를 통해 공간을 최대한 활용하며 효율적으로 주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자레인지는 요리의 편의성을 높여주는 필수 가전제품입니다. 홈플래닛 전자레인지 다이얼식 20L은 간편한 조작 방식과 편리한 기능들을 제공하여 사용자들에게 최고의 경험을 선사합니다. 요리를 빠르게하고 효율적으로 준비하고 싶은 분들에게 적극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상품리뷰 확인하기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