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헨켈 – 퍼실 센서티브젤 1.35L 1개

헨켈 – 퍼실 센서티브젤 1.35L 1개은 피부에 예민한 사람들을 위한 섬유 세제입니다. 이 제품은 헨켈의 신속하고 효과적인 세척 기술을 사용하여 강력한 세정력을 제공합니다. 퍼실 센서티브젤은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으면서도 옷을 깨끗하고 향긋하게 만들어줍니다. 1병에 1.35L의 용량이 있어 오랜 기간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헨켈 – 퍼실 센서티브젤은 탁월한 성능과 품질로 인정받아 신뢰할 수 있는 세탁용품 브랜드입니다. 이 제품은 부드러운 섬유 세제로서 피부에 예민한 사람들을 위해 특별히 개발되었습니다. 헨켈의 선행 연구로 엄격한 품질 기준을 충족하며, 첨단 기술을 통해 탁월한 성능을 제공합니다. 빛깔과 향기를 오래 보존하며, 옷을 최대한 보호하기 위해 첨단 혼합물을 사용합니다. 이 제품은 피부에 호소력을 높일 뿐만 아니라, 세탁한 옷을 부드럽고 향긋하게 만들어줍니다. 헨켈 – 퍼실 센서티브젤은 탁월한 성능과 부드러운 성분으로 피부와 옷을 동시에 케어하는 최고의 선택입니다.

제품 정보

상품명 헨켈 – 퍼실 센서티브젤 1.35L 1개
내용물 세탁세제 / 액체형 / 본품 / 일반, 드럼세탁겸용 / 피부저자극
성분 무형광증백제, 무파라벤, 무색소, 무인산염, 무표백제

상품리뷰 확인하기

헨켈 – 퍼실 센서티브젤 1.35L 1개는 세탁세제로, 액체형태의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무형광증백제, 무파라벤, 무색소, 무인산염, 무표백제 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드럼세탁겸용이 가능하며 피부에 저자극을 주지 않는 제품입니다.

헨켈 – 퍼실 센서티브젤 1.35L 1개

헨켈의 퍼실 센서티브젤은 탁월한 세탁 성능을 가진 액체 세제입니다. 이 제품은 일반적으로 사용되며 드럼세탁기와도 호환됩니다.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고 사용할 수 있는 특징이 있습니다. 또한, 이 제품은 무형광증백제, 무파라벤, 무색소, 무인산염, 무표백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퍼실 센서티브젤은 탁월한 청결한 세탁을 위한 최적의 선택입니다. 섬유에 깊이 스며들어 녹차의 효과로 순식간에 얼룩과 냄새를 제거하여 옷을 깨끗하게 세탁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섬유를 부드럽게 해주어 옷이 오래 입혀지기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세제는 항상 효과적인 세탁을 제공하기 위해 자체 기술로 개발되었습니다. 그리고 계속해서 연구와 개선을 거쳐 완성된 제품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고객은 항상 최상의 세탁 성능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퍼실 센서티브젤은 환경을 생각한 제품으로서 자연친화적인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유해한 화학 물질을 전혀 포함하지 않으며, 친환경적인 세탁을 지향하는 분들에게 최적의 선택입니다.

이렇듯 헨켈의 퍼실 센서티브젤은 뛰어난 세탁 성능과 피부친화성을 겸비한 제품입니다. 고객의 다양한 세탁 요구에 부응하고, 환경을 고려한 제품을 선호하는 분들에게 이상적인 선택이 될 것입니다.

상품리뷰 확인하기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