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한일전자 PD-H4300 2300W 블랙 초고출력 헤어 드라이어

한일전자 초고출력 헤어 드라이어 PD-H4300 2300W 블랙은 탁월한 성능과 디자인으로 유명한 제품입니다. 이 드라이어는 2300W의 강력한 출력으로 빠른 건조 시간을 제공합니다. 블랙 컬러로 디자인된 이 제품은 세련된 느낌을 주며, 헤어 스타일링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한일전자 제품은 고품질과 편리한 기능으로 유명하며, PD-H4300 모델은 예외가 아닙니다. 휴대하기 편리하고 사용하기 쉬운 이 드라이어는 사용자의 요구에 맞게 다양한 설정이 가능합니다. 손쉬운 조작과 신뢰할 수 있는 성능으로, 한일전자 초고출력 헤어 드라이어 PD-H4300은 더 나은 헤어 스타일링을 위한 최적의 선택입니다.

한일전자 초고출력 헤어 드라이어 PD-H4300 2300W 블랙

속성 내용
종류 드라이어
식별 방식 고정식
사용 방식 유선
바람 세기 소비 전력: 2300W
풍량 3단계 (강, 약, 냉풍)
온도 조절 2단계
사용 편의 2중 안전 장치
기능 외부 쿨 버튼
부가 기능 벽걸이 용 고리, 분리형 흡입망
노즐 일반
색상 블랙, 화이트
무게 580g

최저가 알아보기

한일전자 초고출력 헤어 드라이어 PD-H4300 2300W 블랙은 2300W의 소비전력으로 초고출력을 제공합니다. 이 드라이어는 3단 풍량으로 강, 약, 냉풍을 조절할 수 있어요. 또한, 2단계 온도조절 기능과 2중안전장치, 외부 쿨버튼, 벽걸이용 고리, 분리형 흡입망 등의 사용편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일반 노즐과 함께 제공되며, 무게는 580g입니다. 블랙과 화이트 색상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한일전자 초고출력 헤어 드라이어 PD-H4300 2300W 블랙

한일전자에서 선보이는 초고출력 헤어 드라이어 PD-H4300은 탁월한 성능과 편리한 기능으로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2300W의 강력한 힘을 갖춘 이 제품은 드라이어로서의 역할을 완벽하게 수행합니다.

바람세기 조절 기능을 통해 소비자는 강, 약, 냉풍 중에 원하는 바람세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는 각각의 헤어 스타일에 맞게 사용할 수 있어 손쉬운 스타일링을 가능하게 해줍니다. 또한 온도조절 기능도 2단계로 구성되어 있어 헤어 유형에 맞게 온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사용편의를 고려하여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2중 안전장치를 갖추어 안전한 사용을 보장하며 외부 쿨버튼으로 열을 완벽하게 배출합니다. 벽걸이용 고리가 있어 헤어 드라이어를 쉽게 보관할 수 있으며 분리형 흡입망으로 청소 역시 간편합니다.

또한 노즐 옵션 중 일반 노즐이 포함되어 있어 다양한 스타일링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색상으로 제공되며, 무게는 580g으로 가볍게 들고 다니기 편리합니다. 저희 한일전자 초고출력 헤어 드라이어 PD-H4300은 모든 소비자들에게 편리함과 성능을 제공합니다.

최저가 알아보기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