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폴메디슨 키즈 아토 바스앤샴푸 베이비파우더향 1077ml 2개

“폴메디슨 키즈 아토 바스앤샴푸 베이비파우더향 1077ml 2개”는 어린이의 민감한 피부에 적합한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피부를 순하게 케어하며 아토피 피부에도 좋습니다. 그리고 베이비파우더 향기가 여러분의 아이를 상큼하고 청량하게 해줄 것입니다. 제품 용량은 1077ml로 가볍고 경제적입니다. 이 제품은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으면서도 머리와 몸을 부드럽게 씻어줍니다. 또한 소중한 아이의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하기 위해 첨가물을 최소화한 제품입니다. 폴메디슨 키즈 아토 바스앤샴푸 베이비파우더향 2개 세트로 구매하시면 아이의 피부를 소중히 관리할 수 있습니다.




상품 정보

상품명 폴메디슨 키즈 아토 바스앤샴푸 베이비파우더향 1077ml 2개
상세 내용 올인원 바디워시 / 유아동용 / 모든피부 / 대용량 / 약산성(pH4.5~6.5) / 저자극 / 파라벤프리 / 펌프형



상품리뷰 확인하기

폴메디슨 키즈 아토 바스앤샴푸 베이비파우더향 1077ml 2개는 유아를 위한 올인원 바디워시입니다. 이 제품은 대용량인 1077ml의 용량을 가지고 있으며, 약산성으로 피부를 자극하지 않는 특징이 있습니다. 또한 이 제품은 파라벤프리이며, 펌프 형태로 사용이 편리합니다.

다목적 유아용 바디워시로 모든 피부에 적합한 폴메디슨 키즈 아토 바스앤샴푸

폴메디슨 키즈 아토 바스앤샴푸 베이비파우더향 1077ml 2개는 유아들을 위한 멀티 기능을 가진 바디워시입니다. 이 제품은 유아들을 위한 특별한 케어를 제공하여 모든 피부에 적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약산성과 저자극으로 피부 건강을 챙기는 바디워시

폴메디슨 키즈 아토 바스앤샴푸는 약산성(pH 4.5~6.5)으로 조절되어 있어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저자극성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예민한 유아 피부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파라벤프리로 걱정 없는 유아용 바디워시

폴메디슨 키즈 아토 바스앤샴푸는 파라벤프리 성분이 함유되어 있지 않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로써 유아들의 피부 건강에 대한 안심을 제공합니다.

대용량 펌프형으로 편리한 사용감

폴메디슨 키즈 아토 바스앤샴푸는 1077ml의 대용량으로 제공되며, 펌프형으로 사용이 간편합니다. 이 제품은 유아들의 목욕 시간을 더욱 편리하고 즐겁게 만들어 줍니다.

폴메디슨 키즈 아토 바스앤샴푸 베이비파우더향 1077ml 2개

폴메디슨 키즈 아토 바스앤샴푸는 다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유아용 바디워시입니다. 약산성과 저자극성으로 유아들의 피부 건강을 챙겨주며, 파라벤프리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용량 펌프형으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유아들의 목욕 시간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 줍니다.

상품리뷰 확인하기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