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키보드에 대한 강력 추천! 필수 아이템 TOP3!

맥스틸 USB 유선 키보드 블랙 MO-K100U 일반형은 탁월한 사용자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이 키보드는 효율적인 작업을 위해 키간 간격을 넓게 설계하여 타이핑 속도와 정확성을 향상시킵니다. 또한, 내구성이 뛰어나며 블랙 컬러로 세련된 느낌을 주어 사무실 분위기를 높이는데 도움이 됩니다. 이 제품은 일상적인 컴퓨터 사용자부터 전문가까지 모두에게 적합한 선택입니다.

COX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적축은 게이머들을 위한 최적의 선택입니다. 예리하고 민감한 적축 스위치는 게임 플레이 중 정확한 입력을 가능하게 해 주며, 반복적인 키 입력에도 강하고 내구성이 높습니다. 또한, 키보드의 RGB 조명 기능은 게이밍 분위기를 한층 업그레이드 해주며, 사용자 맞춤 설정으로 개성을 더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게이머들에게 완벽한 조작감을 제공합니다.

COX CK01 교체축 사이드 RGB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는 최신 기술과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을 결합한 제품입니다. 다양한 교체축 옵션으로 사용자에게 최적화된 사용 경험을 선사하며, 반응성과 편리성을 동시에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사이드에 위치한 RGB 조명은 풍부한 컬러와 다양한 효과로 게이밍 공간을 더욱 화려하게 만들어 줍니다. 이 제품은 게이머들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탁월한 선택입니다.

위의 제품들은 키보드 사용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의 폭을 제공합니다. 각 제품은 강점을 가지고 있으며, 개개의 특징들은 사용자들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킬 것입니다. 모든 제품은 우수한 품질과 사용자 친화적인 디자인을 갖추고 있으며, 향상된 작업 효율성과 최고의 게임 플레이 경험을 제공할 것입니다. 진정한 성능과 스타일을 추구하는 분들에게 이 제품들을 적극 추천합니다.

  • 맥스틸 USB 유선 키보드 블랙 MO-K100U 일반형
  • COX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적축
  • COX CK01 교체축 사이드 RGB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

맥스틸 USB 유선 키보드 블랙 MO-K100U 일반형




상품 정보

제품명 맥스틸 USB 유선 키보드 블랙 MO-K100U 일반형
내용 키보드(일반)/유선/106키/USB/멤브레인
용도 사무용
엔터키 형태
레이저각인 키캡 한/영 정각
생활방수 가능
크기 450mm x 150mm x 25mm
무게 459g



상품리뷰 확인하기

맥스틸 USB 유선 키보드 블랙 MO-K100U 일반형은 사무용으로 사용되는 키보드입니다. 이 제품은 멤브레인 기술을 사용하여 106키의 키보드로 구성되어 있고, USB로 연결됩니다. 키캡은 레이저로 각인되었으며, 영문과 한글 정각 배치로 제작되었습니다. 또한 생활방수 기능이 내장되어 있어 일상적인 물 손상에도 견딜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의 크기는 450mm x 150mm x 25mm이며, 무게는 459g입니다.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COX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적축

COX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적축

상품명 COX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적축
내용 키보드(일반)/유선/104키/USB
용도 게이밍/기계식
스위치 GTMX
키압 45g
스텝스컬쳐2 멀티미디어
동시입력 무한
응답속도 1ms
윈도우 키 잠금 있음
전체 키 잠금 있음
PBT 있음
이중사출 키캡 있음
한/영 정각 있음
체리식 스테빌라이저 있음
스위치 교체형 있음
키캡 리무버 있음
청소용 브러쉬 있음
크기 450mm × 134mm × 34mm
무게 784g
보증 1년

상품리뷰 확인하기

COX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적축은 게임용으로 사용되는 일반 유선 키보드입니다. 이 키보드는 104개의 키와 USB 연결 방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위치는 GTMX로, 키압은 45g이며, 스텝스컬쳐2를 사용합니다. 이 키보드는 멀티미디어 기능을 지원하며, 무한 동시입력이 가능합니다. 응답속도는 1ms이며, 윈도우 키와 전체 키를 잠글 수 있습니다. 키 캡은 PBT로, 이중사출 방식을 사용합니다. 한글과 영문 정각을 지원하고, 체리식 스테빌라이저와 스위치 교체형도 제공됩니다. 제품은 450mm의 길이, 134mm의 너비, 34mm의 높이를 가지며, 무게는 784g입니다. 이 키보드는 1년 동안 보증이 제공됩니다.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COX CK01 교체축 사이드 RGB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

COX CK01 교체축 사이드 RGB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

제품명 COX CK01 교체축 사이드 RGB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
내용 키보드(일반)/유선/104키/USB
용도 게이밍
스위치 GTMX
키압 50g
스텝스컬쳐2 멀티미디어
동시입력 무한
응답속도 1ms
윈도우 키 잠금 가능
전체 키 잠금 가능
ABS 이중사출 키캡
한글 정각 가능
레인보우 백라이트 가능
체리식 스테빌라이저 가능
스위치 교체형 가능
키캡 리무버 포함
청소용 브러쉬 포함
크기 449mm x 133.8mm x 34mm
무게 828.8g
보증 1년

상품리뷰 확인하기

COX CK01은 교체축 사이드 RGB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로, 일반적인 유선 키보드이며 104개의 키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제품은 게이밍 용도로 사용하기에 적합하며, GTMX 스위치를 사용하여 키보드의 키압은 50g입니다. 키보드에는 스텝스컬쳐2 기능이 있으며, 멀티미디어 기능과 무한 동시입력을 지원합니다. 또한 1ms 응답속도, 윈도우 키 잠금, 전체 키 잠금, ABS 소재의 이중사출 키캡, 한글 정각 배치, 레인보우 백라이트, 체리식 스테빌라이저, 스위치 교체형 기능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제품은 키캡 리무버와 청소용 브러쉬가 포함되어 있으며 크기는 449mm x 133.8mm x 34mm이며 무게는 828.8g입니다. 또한, 1년 동안 보증이 제공됩니다.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