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써보니 스위치 T자형 멀티탭 1개

써보니 스위치 T자형 멀티탭은 실용적인 전자제품입니다. 이 멀티탭은 효율적인 전자기기 연결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여러 가전 제품을 연결할 수 있는 다중 콘센트를 제공하여 플러그 부족 문제를 해결하고 편리한 사용을 도와줍니다. 사용자 친화적인 T자형 디자인으로 공간을 절약하면서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써보니 스위치 T자형 멀티탭은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전기적 보호장치를 갖추고 있어 전원 문제로부터 가전 제품을 보호해줍니다. 신축성 있는 케이블 길이와 탄탄한 구조로 내구성과 품질을 보장합니다. 이제 더 이상 플러그를 교체하거나 콘센트 구매에 고민할 필요가 없습니다. 써보니 스위치 T자형 멀티탭을 통해 편리하고 안전한 전자기기 사용을 경험해보세요.




써보니 스위치 T자형 멀티탭 1개

속성 내용
콘센트형태 ㄱ자형
전원스위치 스위치없음
코드수 3구
재질 난연, 내열성 재질
정격전류 16A
크기 78 x 127mm



상품리뷰 확인하기

써보니 스위치 T자형 멀티탭 1개는 콘센트형 멀티탭으로, ㄱ자형 콘센트 형태를 가지고 있습니다. 스위치가 없고, 총 3구로 구성되어 있으며 난연하고 내열성이 있는 재질로 만들어졌습니다. 이 멀티탭의 정격전류는 16A이며, 크기는 78 x 127mm입니다.

멀티탭/콘센트형 소개

써보니 스위치 T자형 멀티탭은 가정이나 사무실에서 여러 가전 제품을 동시에 연결할 수 있는 편리한 제품입니다. 이 멀티탭은 콘센트 형태로, 직선적인 모양 대신 T자형으로 디자인되었습니다.

멀티탭/콘센트형 특징

멀티탭/콘센트형 멀티탭은 전원 스위치가 없는 타입입니다. 따라서 전원을 끄거나 켤 때에는 각각의 가전 제품의 스위치를 사용해야 합니다. 이 멀티탭은 3구로 구성되어 있어 여러 기기를 한 번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또한, 난연성과 내열성이 높은 재질로 만들어져 안전한 사용을 보장합니다.

멀티탭/콘센트형 사이즈

멀티탭의 크기는 약 78 x 127mm로 작은 사이즈입니다. 이 소형 사이즈는 설치 및 이동이 간편하며, 가정이나 사무실에서도 공간을 차지하지 않고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멀티탭/콘센트형 정격전류

멀티탭의 정격전류는 16A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이는 일반적인 가전 제품들의 운영에 충분한 안정적인 전류를 공급할 수 있습니다.

써보니 스위치 T자형 멀티탭은 실용적인 디자인과 다양한 특징으로 인해 가정이나 사무실에서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는 제품입니다. 공간을 절약하면서도 여러 기기를 한 번에 연결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소형 사이즈로 설치와 이동이 간편하며, 정격전류 16A로 안정적인 전력 공급이 가능합니다. 이 멀티탭을 통해 편리하고 안전한 가전 사용환경을 구축해보세요.

상품리뷰 확인하기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