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비타할로 휴대용 구강세정기

비타할로 휴대용 구강세정기는 탁월한 성능과 휴대성을 갖춘 제품으로, 일상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우수한 구강 건강 관리를 위해 개발되었으며, 강력한 세정력과 동시에 부드러운 세정 효과를 제공합니다. 또한, 소형이면서도 가벼운 디자인으로 인해 여행이나 출장과 같은 외출 시에도 휴대하기에 편리합니다. 휴대용 구강세정기는 배터리 수명과 충전 시간도 우수하여, 장시간 사용이 가능하고 간편하게 충전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효과적인 구강 세정과 함께 신선하고 깨끗한 숨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비타할로 휴대용 구강세정기

제품명 비타할로 휴대용 구강세정기
구성 구강세정기, 충전기, 제트팁 2개
사용 방식 충전식
맥동수 분당 1,400회
물통 용량 200ml
노즐 수 2개
노즐 종류 제트팁
수압 조절 8단계
모드 일반세정, 부드러운세정
방수 기능 있음
핸들 컨트롤 버튼 있음
사용 가능한 기간 1회 충전으로 15일 사용 가능
크기 가로 64mm, 세로 270mm, 깊이 85mm

최저가 알아보기

비타할로 휴대용 구강세정기는 휴대하기 쉬운 형태로 충전하여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분당 1400회의 맥동수와 200ml의 물통 용량을 갖추고 있으며, 제트팁이 있는 2개의 노즐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수압은 8단계로 조절이 가능하며, 모드로는 일반세정과 부드러운 세정이 있습니다. 방수 기능과 핸들 컨트롤 버튼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1회 충전으로 15일 동안 사용할 수 있으며, 크기는 64x270x85mm입니다.

휴대용 구강세정기 – 신개념 구강 관리 솔루션

휴대용 구강세정기는 혁신적인 기술과 편리한 디자인으로 구강 관리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합니다. 이 제품은 충전식으로 사용되며, 강력한 맥동수로 분당 1400회의 세정 효과를 자랑합니다. 또한 물통의 용량은 200ml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제트팁 노즐 2개를 포함하고 있어 더욱 효과적인 세정을 위해 다양한 선택이 가능합니다. 수압은 8단계로 조절할 수 있어 개인의 선호에 맞춰 세정 강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더 나아가 일반세정과 부드러운 세정 모드를 제공하여 다양한 구강 상태에 맞는 세정이 가능합니다.

이 제품은 방수 기능을 갖추고 있어 사용 중 물에 젖거나 손상될 우려가 없습니다. 핸들 컨트롤 버튼이 설계되어 사용이 아주 편리하며, 1회 충전으로 15일 이상의 사용이 가능합니다. 서랍이나 가방에 손쉽게 넣을 수 있는 슬림한 크기로 휴대하기에도 최적입니다.

휴대용 구강세정기는 신개념 구강 관리 솔루션으로서 효과적인 청결함을 제공합니다. 빠르고 강력한 세정 효과를 통해 구강 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며, 개인의 구강 상태에 맞춰 조절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으로 사용자에게 최적화된 구강관리 경험을 선사합니다.

최저가 알아보기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