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비타할로 휴대용 구강세정기

비타할로 휴대용 구강세정기는 휴대성이 우수한 제품으로, 어디서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구강 위생을 위해 필수적인 아이템이며, 휴대용이기 때문에 여행이나 출장 시에도 늘 필요한 동반자가 될 것입니다. 비타할로 휴대용 구강세정기는 사용하기 간편하며, 효과적인 클리닝을 제공하여 신선하고 깨끗한 입맛을 유지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이 제품은 합리적인 가격과 우수한 성능을 갖추고 있어, 일상 생활에서 구강 위생을 유지하고 개선하는 데 큰 도움을 줄 것입니다.

비타할로 휴대용 구강세정기

제품 이름 비타할로 휴대용 구강세정기
내용 구강세정기/휴대용/충전식/맥동수:분당1400회/물통용량:200ml/노즐수:2개/노즐:제트팁/수압조절:8단계/모드: 일반세정,부드러운세정/방수/핸들컨트롤버튼/1회충전/15일사용/크기(가로x세로x깊이): 64x270x85mm

상품리뷰 확인하기

비타할로 휴대용 구강세정기는 충전식으로 사용되는 휴대용 구강세정기입니다. 맥동수는 분당 1400회로 빠른 세정을 제공하며, 물통 용량은 200ml입니다. 제공되는 노즐은 제트팁으로 노즐 수는 2개 입니다. 수압은 8단계로 조절이 가능하며, 모드는 일반세정과 부드러운 세정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휴대용 구강세정기는 방수 기능이 있으며, 핸들 컨트롤 버튼으로 편리하게 조작할 수 있습니다. 1회 충전으로 15일 동안 사용할 수 있으며, 크기는 가로 64mm, 세로 270mm, 깊이 85mm입니다.

휴대용 구강세정기로 언제 어디서든 구강 관리가 쉬워져요

비타할로 휴대용 구강세정기는 휴대성이 우수하여 언제 어디서든 손쉽게 구강 관리가 가능합니다. 충전식으로 사용하며 분당 1400회의 맥동수로 효과적인 세정을 합니다. 물통 용량은 200ml로, 한 번 충전으로 15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크기는 가로 64mm, 세로 270mm, 깊이 85mm로 손에 쥘 때 편안한 감각을 주고 핸들 컨트롤 버튼을 통해 간편한 조작이 가능합니다.

다양한 모드와 노즐로 개인 취향에 맞는 세정을 즐겨보세요

이 구강세정기는 노즐 2개를 제공하며 제트팁으로 구강 내부 깊은 곳까지 청결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수압조절은 8단계로 다양한 수압으로 세정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일반세정 모드와 부드러운 세정 모드로 개인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방수 기능으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이 제품은 방수 기능이 있어 사용 중 물이나 습기에 대한 걱정 없이 세정을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샤워 시에도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간편한 사용법과 휴대성으로 사용하는 동안 편안함을 느껴보세요

비타할로 휴대용 구강세정기는 모바일한 디자인으로 손에 쥘 때 편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핸들 컨트롤 버튼을 통해 간편하게 조작 가능하며 1회 충전으로 오랜 사용이 가능합니다. 소음이 적고 가격 대비 성능이 우수해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제품입니다.

편리하고 효과적인 구강 관리를 위해 비타할로 휴대용 구강세정기를 선택해보세요

비타할로 휴대용 구강세정기는 휴대성과 성능, 편리한 사용법을 모두 갖춘 제품입니다. 언제 어디서든 손쉽게 구강을 관리할 수 있고, 다양한 모드와 노즐로 맞춤형 세정을 즐길 수 있습니다. 방수 기능으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휴대용이므로 여행이나 외출 시에도 편리합니다. 효과적인 구강 관리를 위해 비타할로 휴대용 구강세정기를 선택해보세요.

상품리뷰 확인하기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