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로지텍 M331 무선 광 마우스

로지텍 M331 정품 블랙 3버튼 무선 광 마우스는 고품질의 무선 마우스로서 간편한 사용성과 편안한 그립감을 제공합니다. 이 마우스는 블랙 컬러로 고급스러운 외관을 자랑하며, 3개의 버튼을 갖추고 있어 다양한 기능을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광학 센서를 동반한 이 마우스는 정확하고 부드러운 커서 움직임을 제공하여 뛰어난 작업 효율을 도모합니다. 또한, 무선 기능을 지원하여 더욱 편리한 사용을 할 수 있으며, 적은 충전으로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배터리 수명을 지니고 있습니다. 로지텍 M331 정품 블랙 3버튼 무선 광 마우스는 다양한 사용자들에게 적합한 뛰어난 성능을 제공하므로, 작업 및 게임 시 사용하시기에 최적의 선택입니다.

로지텍 M331 정품 블랙 3버튼 무선 광 마우스

상품명 로지텍 M331 정품 블랙 3버튼 무선 광 마우스
내용 마우스/광/3버튼/연결 방식:무선/전용동글(리시버)/USB/AA형 1개/상하/무소음 스위치/105.4mm/67.9mm/38.4mm/90g

상품리뷰 확인하기

로지텍 M331 정품 블랙 3버튼 무선 광 마우스는 무선 연결 방식을 사용하며, 마우스의 크기는 105.4mm x 67.9mm x 38.4mm이고, 무게는 90g입니다. 이 마우스는 상하로 스크롤할 수 있으며, 무소음 스위치가 적용되어 조용한 사용이 가능합니다. 전용동글(리시버)을 통해 USB로 연결할 수 있으며, AA형 1개의 배터리를 사용합니다.

로지텍 M331 정품 블랙 3버튼 무선 광 마우스 소개

로지텍 M331 정품 블랙 3버튼 무선 광 마우스는 높은 품질과 편리한 사용성으로 유명한 로지텍에서 출시한 제품입니다. 이 마우스는 무선 연결 방식을 사용하여 사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시키고, 블랙 컬러로 세련된 디자인을 제공합니다.

이 마우스는 세 개의 버튼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광 센서를 사용하여 정확한 조작이 가능합니다. 또한, 전용 동글인 리시버를 통해 무선으로 연결되므로, 별도의 케이블이 필요 없어 탁월한 휴대성과 편리한 사용이 가능합니다.

로지텍 M331 정품 블랙 3버튼 무선 광 마우스는 AA형 1개의 건전지로 동작하며, 배터리 수명이 긴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장시간 사용이 가능하고, 배터리를 자주 교체할 필요가 없어 사용자에게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이 마우스는 상하 이동 및 클릭하는 동작을 부드럽고 무소음으로 제공하여, 조용한 작업환경에서도 방해가 되지 않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는 사용자가 편안하고 원활한 작업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로지텍 M331 정품 블랙 3버튼 무선 광 마우스의 크기는 105.4mm x 67.9mm x 38.4mm이며, 무게는 90g으로 가볍고 휴대하기 편리합니다. 따라서, 이 마우스는 사무실 작업뿐만 아니라 여행이나 출장 시에도 휴대하기 용이한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로지텍의 높은 품질과 신뢰성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현대적인 디자인과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로지텍 M331 정품 블랙 3버튼 무선 광 마우스는 사용자들의 다양한 요구에 부합하며, 편리한 작업과 탁월한 휴대성을 경험하고자 하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드립니다.

상품리뷰 확인하기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