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파리의 숨겨진 보석 탐험

빛의 도시 파리는 풍부한 역사, 문화 및 건축 양식을 갖춘 상징적인 여행지입니다. 상징적인 에펠탑에서 무성한 녹색 공원에 이르기까지 멋진 광경이 부족함이 없습니다. 그러나 파리에는 유명 관광지보다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구불구불한 거리와 조약돌 골목길이 있는 파리에는 여행자들이 종종 간과하는 잘 알려지지 않은 다양한 보석이 숨겨져 있습니다. 비밀의 정원부터 숨은 카페까지, 다음 여행을 기억에 남게 만들어 줄 파리 최고의 숨은 보석을 소개합니다.

파리의 고풍스러운 거리 탐방

파리의 거리는 보기에 경이로움입니다. 샹젤리제의 웅장한 대로에서 몽마르트르의 아늑한 자갈길 골목에 이르기까지 각 거리마다 고유한 특성이 있습니다. 거리를 거닐다 보면 고풍스러운 카페, 아늑한 비스트로, 아름다운 광장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멈추고 건축물을 감상하거나 사람들이 구경만 하십시오. 탐색할 때 올려다보는 것을 잊지 마세요! 파리는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발코니와 창문이 있는 곳입니다.

비밀의 정원 발견하기

파리에는 숨겨져 있고 종종 간과되는 비밀 정원이 많이 있습니다. 팔레 루아얄의 정원은 그림 같은 길과 무성한 나무가 있는 특히 놀라운 예입니다. Jardin de Luxembourg는 완벽하게 손질된 잔디밭, 활기찬 꽃, 아름다운 분수가 있는 또 다른 인기 명소입니다. 탁 트인 산책로와 평화로운 분위기의 튈르리 정원도 꼭 방문해야 할 곳입니다.

숨은 카페 찾기

파리에는 현지인들이 즐겨찾는 숨겨진 카페가 많이 있습니다. 카페 드 라 메리(Café de la Mairie)를 찾으려면 라틴 지구(Latin Quarter)로 가세요. 골목에 숨어 있는 작은 카페입니다. 아늑한 분위기와 맛있는 프렌치 페이스트리는 떠나기 힘들게 만들 것입니다. 좀 더 고급스러운 것을 찾고 있다면 마레 지구에 있는 트렌디한 카페인 Café Ruc를 이용해 보세요.

현지 시장에서 쇼핑하기

파리에는 활기찬 시장이 많이 있습니다. 파리에서 가장 오래된 지붕이 있는 시장인 Marché des Enfants Rouges는 현지 농산물과 독특한 기념품을 찾기에 좋은 곳입니다. Marché aux Puces de St-Ouen은 도시에서 가장 큰 벼룩 시장입니다. 여기에서 골동품, 예술품 및 빈티지 제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좀 더 현대적인 시장을 원하신다면 맛있는 음식부터 수제 장신구까지 모든 것을 찾을 수 있는 마르쉐 바스티유(Marché Bastille)를 방문하세요.

파리는 발견되기를 기다리는 숨겨진 보석으로 가득한 도시입니다. 고풍스러운 거리부터 비밀의 정원까지 탐험할 것이 너무 많습니다. 조용한 카페를 찾든 활기찬 시장을 찾든 빛의 도시에는 모두를 위한 무언가가 있습니다. 그러니 나가서 탐험하세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