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올 여름 최고의 로드 트립

여름은 탁 트인 도로를 달리고 대자연을 탐험하기에 완벽한 시기입니다. 울창한 산맥부터 모래사장까지, 이번 시즌에는 멋진 로드 트립이 많이 있습니다. 사랑하는 사람과의 모험, 혼자 여행 또는 주말 여행을 찾고 있다면 이번 여름 최고의 자동차 여행 목적지를 소개합니다.

캘리포니아 해안

캘리포니아 해안은 전형적인 자동차 여행 목적지이며 그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로스앤젤레스에서 샌프란시스코까지 캘리포니아 서부 해안 전체에서 멋진 전망, 멋진 하이킹,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제공합니다. 로스앤젤레스에서 시작하여 해안을 따라 운전하여 샌디에고, 산타바바라, 빅서, 몬터레이에서 멈춥니다. 길을 따라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을 즐기고 빅서(Big Sur)에서 하루 하이킹을 하고 샌프란시스코의 유적지를 탐험하세요.

그랜드 캐년

그랜드 캐년은 미국에서 가장 상징적인 로드 트립 목적지 중 하나입니다. 라스베이거스에서 그랜드 캐니언까지 차로 단 몇 시간 거리에 있으며, 경치는 숨이 막힐 정도로 아름답습니다. 그랜드 캐니언으로 가는 길에 후버 댐과 조슈아 트리 국립공원에 들러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사막 풍경을 감상하세요. 그랜드 캐니언에 도착하면 노새를 타고 바닥까지 내려가 도보로 지역을 탐험하세요.

퍼시픽 노스웨스트

퍼시픽 노스웨스트(Pacific Northwest)는 좀 더 느긋한 모험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훌륭한 로드 트립 목적지입니다. 시애틀에서 시작하여 해안을 따라 올라가 레이니어 산, 올림픽 국립공원, 포틀랜드에 들릅니다. 가는 길에 미국 최고의 해산물을 즐기고 올림픽 반도의 울창한 숲을 탐험하고 이 지역의 많은 산 중 하나를 하이킹하세요. 퍼시픽 노스웨스트는 야외 활동을 즐기기에 좋은 곳이며 이번 여름에 떠나기에 가장 좋은 도로 여행 중 하나입니다.

메인 코스트

메인 해안은 미국에서 가장 아름답고 과소평가된 자동차 여행 목적지 중 하나입니다. 포틀랜드에서 시작하여 해안을 따라 올라가 바 하버, 아카디아 국립공원, 캠든에 들릅니다. 가는 길에 바다의 놀라운 전망, 미국에서 가장 놀라운 해산물, 바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고래 관찰에서 카약, 하이킹에 이르기까지 메인 해안은 올 여름 최고의 로드 트립 중 하나입니다.

이번 여름에 어디를 선택하든 로드 트립은 대자연을 탐험하고 자연과 교감하며 사랑하는 사람들과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짧은 주말 휴가를 원하든 더 긴 모험을 원하든 이번 여름에 떠나기에 가장 좋은 로드 트립입니다. 그러니 친구와 가족을 데리고 가방을 싸고 탁 트인 길을 떠나 잊을 수 없는 여름 모험을 떠나세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