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애플, M2 칩셋 탑재한 맥북 프로 출시

  • by

애플, M2 칩셋 탑재한 맥북 프로 출시

M2 Pro와 M2 Max 칩 탑재. CPU 20%, GPU 30% 개선. 배터리 수명 개선, 맥세이프 케이블, HDMI 2.1, WiFi 6E, Bluetooth 5.3 탑재. 추가 성능 필요시 이전 모델 업그레이드 권장.

  • 👉 M2 칩셋 탑재한 맥북 프로 출시
  • 👉 CPU 20%, GPU 30% 개선
  • 👉 추가 성능 필요시 이전 모델 업그레이드 권장

선 요약

애플은 M2 맥북 프로를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이전 모델과 외관이 거의 동일하지만 새로운 M2 Pro와 M2 Max 칩이 내부에 장착되어 있습니다. 새로운 칩은 CPU 성능이 20% 더 빨라지고 GPU 성능이 30% 개선되었습니다. 또한, 배터리 수명을 더욱 개선하기 위해 추가적인 효율성 코어가 탑재되었으며, 컬러 매칭 맥세이프 케이블, HDMI 2.1, WiFi 6E 및 Bluetooth 5.3이 추가되었습니다. 이 노트북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적합하지만, 추가적인 성능이 필요한 사용자는 이전 모델에서 업그레이드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Content

thumbnail

M2 Max MacBook Pro에 대한 소개, 디자인과 외관 측면에서 이전 모델과 본질적으로 동일합니다.

thumbnail

M2 Max MacBook Pro에 대한 개선 사항 개요, 20% 더 많은 CPU 성능과 30% 더 나은 GPU 성능을 제공하는 새로운 M2 Pro 및 M2 Max 칩을 포함합니다.

thumbnail

M2 Max MacBook Pro의 인상적인 벤치마크 및 성능 능력에 대한 설명, 개선된 미디어 재생 및 인코딩을 포함합니다.

thumbnail

추가적인 효율 코어와 추가 1시간의 배터리 수명과 같은 M2 Max MacBook Pro의 미묘한 개선 사항에 대한 설명입니다.

thumbnail

M2 Max MacBook Pro는 색상 일치 MagSafe 케이블, HDMI 2.1, WiFi 6E 및 Bluetooth 5.3이 함께 제공됩니다. 이러한 기능으로 인해 미래를 대비하며 HDMI 포트를 통해 하나의 케이블로 최대 8K 60FPS를 지원합니다. MacBook Pro는 항상 와이파이 네트워크에서 가장 빠른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이 부분에서 그 선도를 계속 유지하고 있습니다.

thumbnail

Apple Silicon 전환은 우리가 본 매우 첫 번째 M1 Max 이후로 많은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최적화된 앱이 훨씬 많아졌으며, 혜택이 더욱 분명해졌습니다. 이 노트북은 다른 것보다 한 단계 높으며, 이전에 사용하던 노트북보다 더 나은 기계로 업그레이드하려는 사람들을 위한 것입니다.

thumbnail

배터리 수명을 원한다면, M2 Pro는 훌륭한 선택입니다. 일부 배터리 수명을 희생하면서 최대의 성능을 원한다면, M2 Max가 적합합니다. 이 노트북은 이미 M1 Pro 및 M1 Max 노트북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필요로 하는 것보다 더 많은 기능을 제공하며, M1을 구할 수 있다면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매우 좋을 것입니다.

thumbnail

M2 Mac Mini는 더욱 흥미로운 기계입니다. 따라서 해당 비디오를 기다려주십시오. 다음 버전의 이 노트북이 여전히 이렇게 큰 노치를 가지고 있고 Face ID를 추가하지 않는다면, Linus와 같이 하루동안 양말과 샌들을 신을 것입니다.

thumbnail

제작자로부터 감사 메시지로 비디오가 끝납니다.
Watch the full video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