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소기업에 대한 글로벌 팬데믹의 경제적 영향

BusinessSurvival.

중소기업은 세계 경제의 중추입니다. 그들은 거의 모든 산업에서 일자리 창출, 수익 창출, 혁신 주도를 책임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COVID-19 전염병은 이러한 소기업에 상당한 피해를 입혔습니다. 광범위한 폐쇄와 제한으로 소기업은 번창하는 것은 고사하고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팬데믹이 소기업에 미치는 경제적 영향과 그들이 회복할 수 있는 방법을 탐구할 것입니다.

수익 감소

전염병은 전 세계 소기업의 수익을 크게 줄였습니다. 봉쇄와 사회적 거리 제한이 시행되면서 환대 및 소매 부문의 기업이 가장 큰 타격을 받았습니다. 최근 설문 조사에 따르면 미국 기업의 약 50%가 2021년에 수익이 최소 30% 감소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상황은 세계 다른 지역에서도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이러한 수익 감소로 인해 많은 소기업이 위험에 처했으며, 그 중 많은 기업이 운영을 영구적으로 중단해야 했습니다.

비용 증가

전염병은 또한 소기업의 비용을 증가시켰습니다. 많은 기업이 운영을 온라인으로 전환해야 함에 따라 새로운 기술,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에 투자해야 했습니다. 또한 기업은 고객과 직원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PPE 및 청소 용품에 투자해야 했습니다. 이러한 비용 증가는 중소기업의 이윤을 더욱 감소시켜 생존을 어렵게 만들었습니다.

원격 근무의 증가

원격 작업으로 전환할 수 있었던 기업은 간신히 살아남았습니다. 그러나 많은 기업이 새로운 작업 방식에 적응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어 이러한 전환은 쉽지 않았습니다. 원격으로 작업하는 동안 생산성을 유지하는 것은 대부분의 기업에서 어려운 일이었습니다. 많은 기업에서 직원 성과를 추적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동기 부여가 부족하고 생산성이 저하되었습니다.

구호 활동

정부와 비영리 단체는 팬데믹 기간 동안 소기업이 생존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몇 가지 구호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미국 정부는 적격 기업에 경제적 피해 재해 대출 및 급여 보호 프로그램(PPP)을 제공했습니다. 또한 전국 자영업자 협회(National Association for the Self-Employed) 및 중소기업청(Small Business Administration)과 같은 비영리 단체는 팬데믹 기간 동안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기업에 재정 지원을 제공했습니다.

기업의 생존 전략

소기업은 팬데믹 기간 동안 생존 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몇 가지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단계는 현재 현금 흐름과 비용을 분석하여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영역을 식별하는 것입니다. 기업은 또한 온라인 서비스 제공, 새로운 시장으로 사업 확장, 신규 고객 유치를 위한 마케팅 노력 개선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기업은 제품 및 서비스를 교차 홍보하기 위해 다른 소규모 기업과 파트너십을 형성할 수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팬데믹은 소기업에 상당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수익 감소, 비용 증가, 원격 작업 및 생산성 감소는 모두 소기업에 심각한 문제를 야기했습니다. 그러나 기업은 구호 노력, 비용 절감, 운영 확장 및 파트너십 형성을 활용하여 팬데믹 기간 동안 생존하고 번창할 수 있습니다. 올바른 전략을 마련하면 소기업은 살아남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팬데믹에서 더 강해질 수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