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세계의 경이로움 보기 마추픽추 탐험

마추픽추는 페루 안데스 산맥에 위치한 15세기 잉카 요새입니다. 1911년 미국 탐험가 하이럼 빙엄(Hiram Bingham)에 의해 재발견된 이래 전 세계 여행자와 모험가들에게 영감을 주었습니다. 경외심을 불러일으키는 아름다움과 웅장함으로 세계 7대 불가사의 중 하나로 선정되었습니다. 그것은 고대 잉카 문명과 그것이 세계에 미친 영향을 상기시켜줍니다. 마추픽추를 탐험하는 것은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남길 놀라운 경험입니다.

여행 계획하기

마추픽추를 탐험하는 것은 놀라운 경험이며 계획할 가치가 있는 여행입니다. 가파른 산비탈을 오르는 힘든 하이킹이 포함되며 페루 정부는 방문자가 사이트에 입장하려면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 방문하기 가장 좋은 시기는 5월부터 10월까지의 건기입니다. 높은 고도에 대한 적응이 필요하며 트레킹을 시작하기 전에 쿠스코에서 며칠을 보내 고도에 익숙해지는 것이 좋습니다.

하이킹

마추픽추를 탐험하는 가장 인기 있는 방법은 잉카 트레일을 하이킹하는 것입니다. 4일간의 하이킹으로 성스러운 계곡과 잉카 트레일을 따라 마추픽추의 일출을 감상하며 절정에 이릅니다. 울창한 숲과 가파른 돌계단을 통과하고 고대 잉카 다리를 건너게 됩니다. 하이킹은 힘들지만 안데스 산맥과 잉카 문명 유적의 전망은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이트 탐색

마추픽추에 도착하면 산비탈을 가로질러 펼쳐진 고대 유적에 경외감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대지는 농업 구역과 도시 구역의 두 구역으로 나뉘며 입구 게이트에서 왕복 버스를 타고 두 구역을 모두 둘러볼 수 있습니다. 농업 부문에는 농업과 관개에 사용되었던 테라스, 수로 및 기타 구조물이 있습니다. 도시 구역은 사이트의 주요 부분이며 주요 궁전, 사원 및 거주지를 포함합니다.

경험

Machu Picchu를 탐험하는 것은 놀라운 경험이며 영원히 함께 할 것입니다. 고대 잉카 문명과 그것이 세계에 미친 영향으로 시간을 거슬러 올라갑니다. 폐허의 웅장함과 안데스 산맥의 숨막히는 전경에 영감을 받을 것입니다. 한때 그곳에 살았던 사람들의 이야기와 열악한 환경에서 살아남기 위한 그들의 투쟁에 겸손해질 것입니다. 마추픽추를 탐험하는 것은 고대 잉카 문명과 그 유산에 대한 깊은 감사를 남길 잊을 수 없는 경험입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