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몰타의 역사적인 동굴 방문하기

몰타는 풍부한 문화 유산과 많은 역사적 기념물로 유명한 지중해의 작은 군도 국가입니다. 몰타의 유적지 중 가장 매력적인 곳은 동굴이 많으며 그 중 일부는 5,000년 이상 된 것입니다. 역사와 고고학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몰타의 동굴을 방문하는 것이 보람이 있을 것입니다.

몰타의 동굴이란?

몰타의 동굴은 몰타, 고조, 코미노의 주요 섬과 일부 작은 섬에 있습니다. 이 동굴은 종교 의식에서 선사 시대 사람들을 보호하는 데 이르기까지 역사 전반에 걸쳐 다양한 목적으로 사용되었습니다. 가장 유명한 동굴 중 일부는 Birżebbuġa의 Għar Dalam 단지, Gozo의 St Lawrence 동굴, Paola의 Ħal-Saflieni Hypogeum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가르 달람

Għar Dalam은 몰타에서 가장 중요한 고고학 유적지 중 하나입니다. 몰타의 남동쪽 해안에 있는 Birżebbuġa에 위치한 동굴과 지하 공간의 복합물입니다. 이 사이트는 약 7,000년 된 것으로 추정되며 유럽에서 가장 오래된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동굴은 난쟁이 코끼리와 하마와 같은 현재 멸종된 종의 뼈를 포함하여 화석화된 동물 뼈의 인상적인 컬렉션으로 가장 잘 알려져 있습니다.

세인트 로렌스 동굴

St Lawrence ‘s Cave는 Gozo의 북쪽 해안에 위치한 대형 지하 방입니다. 동굴은 지하 사원으로 사용되었던 로마 시대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동굴 내부에는 종교 의식에 사용되었던 것으로 추정되는 작은 제단이 있습니다. 이 동굴은 또한 수천 년에 걸쳐 형성된 인상적인 종유석과 석순으로도 유명합니다.

Ħal-Saflieni의 지하 신전

Ħal-Saflieni의 Hypogeum은 몰타의 Paola에 위치한 선사 시대 지하 사원입니다. 이 사원은 기원전 3,500년경으로 거슬러 올라가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종교 유적지 중 하나로 여겨집니다. hypogeum은 통로와 방의 네트워크로 연결된 세 가지 수준으로 구성됩니다. 히포게움 내부에서 방문객들은 수많은 조각품과 유물뿐만 아니라 인상적인 인간 유해 컬렉션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몰타의 동굴을 방문하는 것은 놀라운 경험이며 평생 기억될 것입니다. 이 고대 유적지를 탐험하는 것은 몰타의 역사와 문화에 대해 배우고 과거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독특한 기회입니다. 고고학 애호가이든 단순히 다른 할 일을 찾고 있든 상관없이 몰타의 역사적인 동굴을 방문하는 것은 확실히 보람이 있을 것입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