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마추픽추의 불가사의 탐험

안데스 산맥 높은 곳에 자리 잡은 고대 잉카 성채인 마추픽추는 세계에서 가장 놀라운 광경 중 하나입니다. 잉카 제국의 놀라운 엔지니어링 및 건축 능력을 보여주는 놀라운 증거입니다. 두 봉우리 사이의 산등성이에 세워진 폐허는 아래의 우루밤바 강으로의 가파른 낙하를 내려다보고 있습니다. 이 사이트는 계단식 언덕, 고대 사원 및 돌길을 포함하여 매혹적인 기능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숨이 멎을 듯한 광경이며 수세기 동안 방문객에게 영감을 불어넣어 왔습니다.

마추픽추의 역사

마추픽추는 잉카 황제 파차쿠티가 통치하던 15세기에 지어진 것으로 추정됩니다. 황제와 그 가족의 영지로 사용되었을 가능성이 높지만 일부 전문가들은 종교 의식에도 사용되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목적이 무엇이든 1572년 스페인 정복 이후에는 버려졌습니다. 이 유적지는 정글 속으로 사라졌고 1911년 탐험가 Hiram Bingham이 발견할 때까지 세상에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유적 탐험

마추픽추 유적은 두 부분으로 나뉩니다: 농업 테라스와 도시 지역. 이 유적지에서 가장 눈에 띄는 특징은 종교 의식에 사용된 것으로 여겨지는 잉카의 해시계인 인티와타나입니다. 이 사이트의 다른 특징으로는 태양의 사원, 세 개의 창문의 사원, 달의 사원이 있습니다.

산의 경사면을 덮고 있는 계단식 논은 농작물을 재배하는 데 사용되었으며 잉카 제국이 사용할 수 있는 땅의 양을 최대화하기 위해 지어졌습니다. 또한 테라스는 토양 침식을 방지하는 방법을 제공했습니다. 테라스는 수많은 돌길로 연결되어 있으며 그 중 일부는 오늘날에도 여전히 사용되고 있습니다.

도시 지역은 잉카인들이 살고 일했던 곳입니다. 그것은 궁전, 창고 및 사원을 포함한 여러 건물을 포함합니다. 그 중 가장 인상적인 것은 정교한 조각으로 장식된 커다란 석조 구조물인 태양의 사원입니다.

정상에 오르다

마추픽추의 장엄함을 경험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정상까지 산을 오르는 것입니다. 등반은 가파르고 힘들며 완료하는 데 하루 종일 걸립니다. 하지만 정상에서 바라보는 전망은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정상에서 광활한 폐허와 주변 산과 계곡의 멋진 전망을 볼 수 있습니다.

마지막 생각들

마추픽추 유적을 탐험하는 것은 잊을 수 없는 경험입니다. 농업 지역의 테라스에서 태양의 사원에 이르기까지 사이트는 매혹적인 기능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잉카의 독창성과 기술에 대한 경외심을 불러일으키는 증거입니다. 당신이 역사광이든 모험가이든 마추픽추의 경이로움은 당신에게 지속적인 인상을 남길 것입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